조인오피스 - 소호오피스의 선두주자
오피스소개
소개말씀
오시는길
시설안내
시설안내
시설보기
입주안내
업무지원
오피스환경
입주업체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Total 6
번호
제 목
6
입실료 외에는 별도의 관리비는 없는지?
-입실료에 포함되어 있는 비용은
*임대료,수도세,냉.난방비,회의실,전기료,복합기,
-월회비에 포함되지 않은 비용은
*부가세(임대료의10%),전화설치 및 사용료
5
예치금은 무엇인가요?
예치금은 해당하는 호실의 1개월분을 미리 선납으로 예치해 놓은 금액을 말합니다.
계약기간 만료시에 반환되는 금액으로 흔히 "보증금"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계약기간 이전에 퇴실하거나 입주중에 기물파손 등의 사정이 생길 경우 예치금에서
일정 금액을 차감 후 반환 됩니다.
4
회의실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입주사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1회 사용시 2시간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사무실 보안 유지는 가능 한가요?
조인오피스센터는 철저한 보안으로 입주자 만이 출입이 가능하도록 지문인식시스템으로 통제가 되며, 출입구와 복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외부인의 출입을 감시합니다.
각각의 사무실은 별도의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어 크게 2중의 보안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
사무실 이용료는 얼마인지?
사무실 이용료는 사무실 크기 및 사용기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요금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전화 및 방문 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사업자 등록 가능한가요?
조인오피스에 입주하시면 센터의 주소로 개인 및 법인 사업자 등록이 가능 합니다.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and
or